Member Taec - 💬 Comments on Followed Actors, Actresses, Movies and Dramas...

HanCinema needs your immediate support 🙏

• It's currently impossible to keep HanCinema running as it is with advertising only
• Please subscribe and enjoy ad-free browsing

7 days free then US$1.99 a month (No streaming included)

Login / Sign Up
👉 Admiral Subscriber Login

Advertisement

 

  • Doubt (이토록 친밀한 배신자) 👉 Go to Comment

    나는 200편이 넘는 한국 드라마를 봤다. 이것이 최고입니다.
    글쓰기와 연출은 최고 수준입니다.
    저는 하빈이라는 캐릭터를 처음부터 끝까지 좋아했어요. 그녀는 정말 사랑스럽고 잘 쓰여진 캐릭터입니다.
    드라마가 끝까지 '의심'에만 집중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어요. 의심과 관련된 모든 것을 정말로 알게되었습니다. 작가가 9회에서 시청자를 시험하는 방식이 마음에 들었다.
    시험에 떨어지지 않아서 다행이에요. 하빈을 결코 의심하지 않는 법을 알게 되어 기쁩니다. 그것이 매 에피소드가 우리에게 가르쳐준 주요 교훈이었기 때문입니다. 드라마의 연출은 훌륭했고, 전혀 밋밋하지 않았다.
    보는 것이 매우 재미 있고 매력적이었습니다. 느리다고 불평하는 사람들의 말은 듣지 마세요. 하빈을 싫어한다고 말하는 사람들이 바로 그들이기 때문입니다(드라마를 주의깊게 보지 않았다는 증거).
    I'm an international fan. My korean isn't good as I used Google translator.

    👥 Taec (🕒)

      Reply ↩